지속 가능한 커피에 대한 도전

0
581

Vision2020과의 협력 구조 속에서 국제보호협회(이하 CI)가 지난 주 파리에서 열린 UN기후협약 회의에서 ‘지속 가능한 커피에 대한 도전 – the Sustainable Coffee Challenge’ 을 시작 한다고 발표했다. – 커피를 세계 최초의 지속 가능한 농작물로 만들려는 운동.

많은 관련 파트너들의 참여와 함께 ‘지속 가능한 커피에 대한 도전’은 커피가 지속 가능하게 생산되는 것과 생산된 커피가 더 나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강력한 요구를 하는 것에 방향을 맞추고 있다.

CI는 Vision2020에 발 맞춰 진행하기 위해 4C협회, IDH 그리고 SCAA와함께 MOU를 체결했다.

(사진 출처 : 구글)
(사진 출처 : 구글)

CI는 또한 다가오는 100일동안 다양한 파트너들(Starbucks Coffee Company, Fairtrade America, Humanist Institute for Co-operation with Developing Countries, Keurig Green Mountain, Inc., and the Committee on Sustainability Assessment 등)과 함께 액션 플랜에 대한 형태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그 첫번째 액션 플랜은 내년 3월에 이디오피아 Addis Ababa에서 여리는 제 4회 국제 커피 회의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Vision 2020이 커피 생산 커뮤니티에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과 같이 ‘지속 가능한 커피에 대한 도전’도 커피 생산 지역과 주요 이해 관계자들과 함께 중요한 발전을 해낼 것이다.

CI의 발표 전문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