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세상을 위한 협력: 라마르조코, 말코닉, 프로밧-송와에 새로운 학교 건립 위한 공동 후원 진행

0
781
송와 프로젝트는 의미 있는 방법으로 커피 원산지와 사람들을 연결한다. (사진 출처 : www.songwa-estates.com)

독일, 함부르크- 수도 Dar es Salaam에서 약 900km 떨어진 곳인 동시에 탄자니아의 심장에 위치한 송와 지역에는 독일의 그라인더 제조사인 말코닉이 로스터기 제조사 프로밧, 그리고 에스프레소 머신 제조사인 라마르조코와 협력하여 총 면적 59헥타르의 커피 농장을 임대하고 있다.

송와 프로젝트의 목적은 고객들과 직원 그리고 커피 산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커피 경작과 프로세싱 그리고 생두에 대한 남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커피에 대한 이해는 바로 이와 같은 원산지에서 시작되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커피 원산지에 대한 재발견을 경험하는 동시에 그들은 커피를 생산하는 사람들과 연결된다. 그리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은 서로의 삶을 개선해가려는 공동의 목표가 존재함을 느끼게 된다. 이러한 이유로 처음부터 송와 프로젝트의 핵심은 이 지역 사람들에 대한 지원과 그들의 공정한 근로 조건을 위한 노력이었다. 이 세 회사들은 함께 긴밀하게 협력하여 깨끗한 물의 공급 또는 아이들의 교육 환경 개선과 같은 사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15년 여름의 가장 큰 계획은 Muvwa 초등학교 전체를 새롭게 건설하는 것이었다.

바르셀로나에서 온 봉사자 Pau Valverde Molina가 힘든 도전을 했고, 3개월 만에 새로운 건물이 완성되어 새로운 학생들을 환영할 준비가 되었다. 비록 원자재를 공수하는데 약간의 어려움은 있었지만 Pau와 지역 일꾼들은 환상적으로 일을 해냈다.

교육은 한 나라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에 새로운 학교는 송와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작은 발걸음 중 하나이다. 교육 혜택을 받은 많은 사람들은 앞으로 국가의 더 나은 미래를 건설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라마르조코와 말코닉 그리고 프로밧은 이러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에 자랑스러워하며 다가오는 미래에도 계속 송와 농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