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9 국제 RTD(Ready-To-Drink)커피와 차 시장

0
871

국제 RTD 커피와 차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5%씩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것이 RTD 커피와 차에 대한 수요를 이끌고 있다. 세계 보건 기구에 따르면 전세계 성인 중 19억명 이상이 과체중이며 그 중 6억 6천만명은 비만이라고 한다.

RTD 차의 경우 항산화 성분 때문에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RTD 커피의 경우 순간적인 에너지를 찾는 사람들이 선호한다. 도시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카페 문화의 성장으로 RTD 차와 커피 시장도 함께 성장해오고 있다.

이런 현상을 이끄는 업체인 ‘스타벅스’, ‘코스타 커피’ 그리고 ‘바리스타’가 이런 경제 현상 속에서 확장하고 있으며 판매에도 힘을 쏟고 있다. 그 예로 영국의 코스타 커피는 2014년에 76개의 새로운 매장을 열었으며 그 해 말까지 약 7%의 판매가 늘어났다.

2014년 RTD 차는 시장 점유율의 76%를 차지했다. 보고서는 RTD 차 시장의 경우 2019년까지 변함없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바라보고 있다. RTD 차의 경우 항산화 성분과 저칼로리로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 선호한다.

분석가들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전세계 RTD 차와 커피 시장의 6% 성장 여부를 좌우할 것으로 예상한다.

 

기사 원문 출처  : http://www.researchandmarkets.com/research/twbsxr/global_rtd_tea

 

SHARE
Previous article커피 + 주스 = 조피!
Next article눈이 번쩍! 오싹한 좀비 머리 머그컵
위키커피는 커피 관련 해외정보 웹 매거진입니다. 커피 관련 해외 매거진의 한국판 번역 및 다양한 커피 뉴스를 전달해드립니다. 문의 : wikicoffee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