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MusicRx의 발렌타인데이 모금 행사에 참여한 커피 회사들

0
638
소아암 환자 치료를 위한 음악 프로그램 MyMusicRx의 모금 행사를 지원하는 커피 회사들

미국 오레곤 주 포틀랜드에 기반을 둔 Stumptown 커피 로스터스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소아암 협회에서 주관한 MyMusicRx 프로그램의 모금 행사에 큰 역할을 했다.

Stumptown의 세일즈 팀 그리고 커피 비평가 협회 임원이자 이번 캠페인의 기폭제 역할을 한 Stumptown 부사장 Matt Lounsbury의 도움으로 미국 전역에 걸쳐 60여개의 업체(참여 업체 : 애틀란타의 Chrome Yellow Trading Co. , 포틀랜드의  Nossa FamiliaSisters Coffee Co. , 오레곤주 그레셤의 Silkespresso 등)가 지난 14일 일요일에 열린 MyMusicRx 모금 행사에 기부했다.

 

mymusicrx_1

 

그런 부분에서 미국내 모든 Stumptown 카페는 발렌타인 데이의 수익을 MyMusicRx 프로그램에 기부할 예정이다.

포틀랜드 Stumptown 카페에서는 특별히 Voodoo 도넛을 판매하며 도넛 판매로 발생한 모든 수익금은 MyMusicRx를 돕는데 쓰여질 예정이다.

MyMusicRx는 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에 맞서 싸우고 있는 어린이나 십대들을 위한 혁신적인 무료 음악 프로그램이다. 그 목표는 음악으로 위로와 치료를 하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20여년전 MyMusicRx 자원봉사자들이 암이나 다른 심각한 질병과 대면하고 있는 어린이들과 십대들의 침대 옆에서 음악을 연주하면서 시작됐다.

오늘날 MyMusicRx의 훈련된 전문가들은 입원하여 진단받고 있는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의 스트레스와 걱정 그리고 고통을 줄이기 위해서 음악을 연주한다.

인터넷 홈페이지 MyMusicRx.org를 통해 독점적인 예술가들의 인사와 콘서트, 음악 레슨 그리고 컨텐츠에 대한 안내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기부 행사에 대한 미국 전역 참여 업체 리스트
이번 기부 행사에 대한 미국 전역 참여 업체 리스트

 

1995년부터 MyMusicRx는 거의 15만명의 어린이들과 그들의 가족들, 간병인 그리고 의료인들에게 봉사를 해왔으며, MyMusicRx의 디지털 프로그램은 날마다 미국 전역 20개의 소아병원에서 5,000명의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보기 : http://baristamagazine.co/blog/coffee-companies-participate-in-mymusicrx-valentines-day-fundraiser

baristamagazine_thumbnailBarista Magazine은 전 세계 커피 커뮤니티에서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커피 전문 매거진 입니다. 커피와 관련된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로 사람, 장소, 뉴스, 이벤트의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