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 규모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시회 Host Milano… 10월에 열린다!

0
424
(사진 출처: 구글)

올해로 40회를 맞는 유럽 최대 규모의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시회 Host Milano가 10월 20-2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의 피에라 밀라노(fieramilano)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Host Milano는 HoReCa(Hotel(호텔), Restaurant(레스토랑), Café(카페)) 등 호스피타리티 산업을 다루는 박람회다.

전 세계 관련 업체 종사자들이 참가하는 이 전시회에서는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최신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현재 1,158개의 업체들이 올해 박람회에 참가 신청을 마친 상태다. 또한 이탈리아 외 44개국의 나라에서도 전시를 위해 방문하기 때문에 국제 행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방문객들에게 커피와 차, 커피 및 자판기, 젤라또 머신 등을 직접 선보이는 플래그십 자리는 70%가 이미 다 예약된 상태이다.

또한 Host Milano에 참가하는 소규모 개인 업체들은 1500명의 엄격히 선정된 바이어들에게 그들의 제품을 선보일 기회를 얻게 된다.

산업별로 전시장을 나누지 않고 겹쳐 놓아 전시 업체들은 산업 간의 교류를 통해 사업의 기회를 더 키울 수 있다.

예를 들자면, 카페는 슈퍼마켓, 옷 가게 안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가게에서는 커피를 필수로 판매하고 있다.

Host에 따르면 커피 문화는 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다.

차를 많이 마시는 나라 일본에선 연간 430,000 톤 이상의 생두를 수입하는데 이는 미국, 독일 다음으로 가장 많다.

Host Milano 행사에는 월드 커피 이벤트 (World Coffee Events), 유럽스페셜티커피연합(SCAE) 등 주요 커피 산업에 관련된 단체들도 참가할 예정이다.

Host Milano는 단순한 박람회가 아닌 트렌드와 혁신의 장이다.

2015년 Host Milano에서는 이탈리아 방문객 90,585명, 각 172개국에서 온 외국인 방문객 60,383으로 총 150,000명의 방문객 초과를 달성했다.

행사 관계자들은 올해 이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ost.fieramilano.it/을 방문하면 된다.

 

인용 기사 출처: http://gcrmag.com/news/article/host-milan-prepares-for-40th-edition-in-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