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Behmor 합작품 음성 인식 커피 머신, “알렉사! 커피를 부탁해!”

0
293
(사진 출처: 아마존)

이제 더 이상 커피를 만들러 지친 몸을 이끌고 주방까지 갈 필요가 없어졌다.

커피 머신 업체 Behmor와 아마존의 음성 인식 인공 지능(AI) Alexa 덕분이다.

이 두 업체는 세계 최초로 음성 인식 인공 지능 기술이 탑재된 커피 머신 개발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사용자는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AI 알렉사에게 명령을 하고 메시지를 받은 알렉사는 Behmor 커피 머신의 추출을 시작한다.

또한 커피 머신은 Amazon Dash와 연결되어 있어 원두가 떨어지면 재주문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아마존의 알렉사는 집안 곳곳의 설치된 특정 기기를 작동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 Behmor과의 협업을 통해 커피 머신까지 추가 되었다.

Behmor의 머신은 가정에서도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용자들을 타깃으로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의 인증을 받은 Behmor의 Connected Brewer은 전 세계 첫 SCA의 인증을 받은 스마트 커피 머신이다.

샌디에이고 출신인 Behmor의 최고경영자 Joe Behm은 아마존을 그들의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말했다.

그는 좋은 커피는 만들기 쉬워야 한다며 사용자들이 조금 더 편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도록 아마존과 합작품을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Behmor의 Connected Brewer로 사용자들은 한 번에 8잔의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이는 아마존에서 199달러 (미화 기준)에 구매 가능하다!

 

인용 기사 출처: https://www.comunicaffe.com/amazon-behmor-the-voice-controlled-artisan-coffee-mach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