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ss Fed 커피, 크라우드 펀딩 목표 금액 500%를 초과

0
537

세계 최초의 RTD 버터 커피인 Grass Fed 커피가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지난 12월초 목표 금액 15,000$으로 처음 시작한 뒤, 지금까지 800명이 넘는 후원자로부터 75,000$이 넘는 금액이(최초 목표 금액 500% 초과) 모였으며, 모집 기간인 2월 1일까지 잘 진행되고 있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다.

이 혁명적인 음료는 에너지, 동기 부여, 기분 유지 등을 개선시키는 것으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마감날까지 지원자들을 끌어당기고 있으며, 킥스타터 음료 부분에서 역대 최고의 자금 후원을 받는 음료가 되고 있다. 우리는 Grass Fed 커피로 받은 깜짝 놀랄만한 양의 후원금으로 황홀하다고 공동 창업자인 John 이 말했다.

“사람들이 우리와 같이 이 제품이 출시되길 바라는 것과 드디어 그것이 현실이 되어가는 것에 대해 우리는 매우 흥분되어 있습니다.”

Grass Fed 커피는 콜드 브루로 추출되며, 유기농, 공정 무역 커피, 목축으로 사육된 소로부터 나온 우유로 만든 버터를 사용하여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 성분 그리고 몸에 이로운 지방을 갖고 있다.

다이어트를 위한 완벽한 첨가물 – Grass Fed 커피는 아침 식사 대용이나 오후 시간의 간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에너지 보충과 정신을 맑게 해주며 다디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grassfedcoffee.com/ 에서 가능하며

킥스타터를 통해 캠페인이 끝나기 전까지 후원할 수 있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431509519/introducing-the-worlds-first-ready-to-drink-butter

SHARE
Previous article녹차는 잊어라. 이제는 민들레 커피다.
Next article훌륭한 커피 한 잔의 과학
위키커피는 커피 관련 해외정보 웹 매거진입니다. 커피 관련 해외 매거진의 한국판 번역 및 다양한 커피 뉴스를 전달해드립니다. 문의 : wikicoffeem@gmail.com